'은중과 상연' 김고은X박지현, 비하인드 스틸 속 현실 케미
기사입력 : 2025.09.17 오후 2:32
사진: 넷플릭스 제공

사진: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이 공개 직후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매 순간 서로를 가장 좋아하고 동경하며, 또 질투하고 미워하며 일생에 걸쳐 얽히고설킨 두 친구, 은중과 상연의 모든 시간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이 뜨거운 호평 세례와 함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은중과 상연’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아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는 모습부터 카메라 밖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극 중 ‘은중’(김고은)과 ‘상연’(박지현)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는 달리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만든다. ‘상연’의 조력사망을 위해 스위스로 동행하는 여정이 담긴 ‘은중’과 ‘상연’의 스틸 속에서 해맑게 웃고있는 김고은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든다.

또한, 섬세한 연기를 표현해내기 위해 작품에 대해 상의하는 김고은과 박지현의 모습이 담겨,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향한 그들의 치밀한 준비 과정과 뜨거운 노력이 생생하게 전해진다. 여기에 진지한 눈빛으로 촬영을 모니터링하는 ‘김상학’(김건우)의 모습은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전하며, 그의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10대 ‘은중’(도영서)의 학교로 전학 온 10대 ‘상연’(박서경)의 풋풋한 모습과 두 사람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은​중' 엄마 역의 장혜진, '상연' 엄마 역의 서정연, 그리고 ‘상연’ 오빠 역 김재원의 모습 또한 스틸에 담겨 작품에 담긴 다채로운 연기 앙상블이 다시 떠오르게 한다. 여기에 차학연, 공민정 등의 활약까지 더해져, ‘은중과 상연’이 전할 진한 감정과 깊은 울림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린다.

‘은중’과 ‘상연’ 사이, 긴 세월에 걸쳐 오갔던 다채로운 감정의 연대기를 섬세하고 공감가는 연기로 그려낼 김고은과 박지현의 호연과,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친구와의 추억을 다시금 곱씹어 보게 만들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은중과 상연’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 강소연, 건강美 넘치는 테니스의 여신…"핏과 미모는 그랜드슬래머"


▶ 맹승지, 살 빠졌어도 볼륨감은 여전해…E컵 수영복 자태


▶ 나나, 옷이 어디까지 파인 거야? 가슴 간신히 가린 채 흥 폭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은중과상연 , 김고은 , 박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