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X박해수 '대홍수', 12월 19일 넷플릭스 공개
기사입력 : 2025.09.10 오후 1:01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대홍수'가 공개일을 12월 19일로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으로 초청되며 공개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가 12월 19일로 공개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홍수'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다.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등의 작품으로 극한의 상황과 그 속의 인물들을 치밀하고 생동감 넘치게 담아낸 연출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김병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는 “이 영화는 재난으로 끝나지 않는다. 복잡할 수도 있고 단순할 수도 있는 이야기를 재난이라는 장르를 통해 시작해 보자는 게 최초의 생각이었다”라고 전해 차별화된 매력의 SF 재난 블록버스터를 기대하게 했다.

대홍수라는 불가항력의 재난 상황 속, 벼랑 끝에 선 인물들의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와 몰입감을 더하는 김다미와 박해수의 열연, 그리고 김병우 감독의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SF 재난 블록버스터 '대홍수'​는 오는 12월 19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김희정, 뾰족 가슴 의상도 세련되게 소화…아무나 못 입는 원피스 자태


▶ 15기 순자,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육감적…모노키니 입은 베이글녀


▶ 강소연, 국보급 글래머로 소화한 오프숄더 원피스…빈틈없는 대문자 S라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다미 , 박해수 , 대홍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