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조세웅 母, 고현정 미담 공개 "파도가 덮치려는 순간 번개처럼 구해주셨다"
기사입력 : 2025.09.09 오후 1:36
사진: 조세웅 인스타그램

사진: 조세웅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조세웅 군의 어머니가 고현정의 미담을 공개했다.

최근 조세웅 어머니가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고현정과 함께 찍은 영상이 업로드되며 "세웅이 생명의 은인 고현정 배우님"이라며 "작년 사마귀 촬영 차 갔던 신안 어느 섬마을 바닷가. 바다 보고 흥분한 6세 조세웅..바다 보자마자 달려갔는데, 파도가 갑자기 세웅이를 덮치려는 순간! 고현정 배우님께서 저~멀리서 제일 먼저 번개같이 달려오셔서 구해주셨어요. 그리고 꼭 안아주셨던"이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이어 "의상도 다 젖으시고, 온몸을 던져서 구해주시다니 어찌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지"라며 "엄마인 저는 너무 놀라 정작 얼음이 되었는데, 진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슛이 끝나고도 계속 세웅이랑 놀아주시고 이뻐해주시고 진짜 천사같았던 고현정 배우님. 세웅이가 한동안 고현정 엄마 앓이를 했답니다. 너무 이쁘고 천사 같았다고"라고 감사를 전했다.

그는 끝으로 "흥미진진 사마귀!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며 "!회에 살짝 나온 세웅이 바닷가 신! 또 나오니까 기대해주세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정 배우님"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 중인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김혜연, 48kg+탱탱 얼굴+탄탄 볼륨감까지…54세로 안 보이는 최강 동안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과감한 레깅스룩 화보 "6kg 감량 중"
▶맹승지, 물속에서도 돋보이는 S라인 몸매…개구리 수영도 귀여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현정 , 조세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