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제로', 장진X박지윤→안유진과 함께할 마라맛 게스트 라인업
기사입력 : 2025.09.09 오후 12:37
'크라임씬 제로' 게스트 공개 / 사진 :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게스트 공개 / 사진 : 넷플릭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크라임씬 제로'가 메인 포스터, 예고편과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3일(화) 공개되는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충실한 새 시즌을 예고, 레전드 추리 예능의 귀환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층 더 치열한 추리 전쟁을 예고한 가운데, 이날 베일을 벗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먼저 메인 포스터 속 범죄 현장을 예의 주시하는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의 비범한 아우라에 더해진 ‘또 한 번, 그 누구도 믿지 마라’라는 문구는 용의자이자 동시에 탐정으로 반전의 추리 게임을 펼칠 이들의 활약에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예측 불가한 사건을 더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매운맛’ 게스트의 출격을 알린다. ‘여러분들 중 한 명이 오늘 이 사건의 범인입니다’​라는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메소드 심리전 속 광기의 추리 전쟁이 시작된다. 예고 영상 속 머리채 육탄전을 벌이는 주현영, 황당무계한 논리로 능청스럽게 지식을 뽐내는 하석진, 어딘지 수상한 국회의원에 빙의한 전소민과 속내를 알 수 없는 황인엽, 존재만으로도 카리스마를 내뿜는 박성웅까지 '크라임씬' 경력직 플레이어들에 못지않은 ‘매운맛’ 게스트들의 면면이 흥미진진하다. ‘뇌지컬 사이코패스’부터 거친 입담의 미망인, 美친 빌런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캐릭터로 등판한 박성웅, 주현영, 황인엽, 하석진, 전소민이 어떤 반전의 활약으로 기존 플레이어들과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크라임씬 제로'는 오는 9월 23일 1-4회 공개를 시작으로 9월 30일 5-8회, 10월 7일 9-10회까지 총 10회가 3주간 매주 화요일 넷플릭스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 김혜연, 48kg+탱탱 얼굴+탄탄 볼륨감까지…54세로 안 보이는 최강 동안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과감한 레깅스룩 화보 "6kg 감량 중"
▶맹승지, 물속에서도 돋보이는 S라인 몸매…개구리 수영도 귀여워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크라임씬제로 , 게스트 , 박성웅 , 주현영 , 황인엽 , 하석진 , 전소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