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정연이 첫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솔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정연은 오늘(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Paradise with dangu'을 발매한다. 특히 박정연은 가수 박학기의 딸이자, 과거 SM엔터테인먼트 공개 연습생인 SM ROOKIES 멤버였던 만큼, 어떤 노래를 들려줄까 궁금증이 더해진다.
따뜻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 에너지 넘치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 'Paradise with dangu'는 싱어송라이터 clo(클로)가 작곡, 박정연과 clo(클로)가 함께 노랫말을 만들었다. 제목의 'dangu'는 박정연의 실제 반려견 '단구'로 박정연이 단구와 함께하는 일상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중한 존재와 함께하는 기적처럼 행복한 순간을 노래했다.
'늘 이렇게 발 맞춰 걸어가며 모든 계절을 색칠해' '다른 건 더 바라지 않을게 내 곁에서 행복하기만 해' 등의 가사는 박정연이 단구에게 하고픈 말을 담은 편지로 소중한 존재가 곁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슴 깊이 공감하게 될 것. 바쁜 연기 활동 속에서도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쌓아온 박정연의 청아한 목소리와 직접 참여한 가사가 따스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박정연은 사격부 에이스 서우진으로 분해 큰 반향을 이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 이어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을 통해 주말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청초한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차세대 주역으로 도약중인 박정연의 매체를 넘나드는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 김혜연, 48kg+탱탱 얼굴+탄탄 볼륨감까지…54세로 안 보이는 최강 동안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과감한 레깅스룩 화보 "6kg 감량 중"
▶맹승지, 물속에서도 돋보이는 S라인 몸매…개구리 수영도 귀여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