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일상 속 낭만적 순간 포착…유닛 앨범 포토 첫 공개
기사입력 : 2025.09.09 오전 10:25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일상 속 낭만적인 순간을 사진으로 표현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세븐틴 공식 SNS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HYPE VIBES'의 첫 오피셜 포토 'BUDDY' 버전 개별컷과 무드보드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에스쿱스X민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힙한 분위기로 담아냈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 편안한 옷차림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묻어난다. 두 사람은 신보에서 한층 담백하고 현실적인 매력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소한 장면들이 오히려 에스쿱스와 민규의 특별한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촬영은 미국 하와이에서 진행됐다. 산책로와 바닷가, 마트 등 일상적인 공간과 이국적인 풍경이 어우러져 눈을 즐겁게 한다. 바다에 몸을 담그며 즐거워하는 에스쿱스, 상의를 탈의한 채 찡긋 미소 짓는 민규 등 서로의 꾸밈없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들은 이들의 단짝 친구(BUDDY)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한편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명 'HYPE VIBES'는 누구든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의미한다. 정해진 틀 없이 자신만의 리듬으로 지금을 살아가는 두 사람의 태도가 신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 김혜연, 48kg+탱탱 얼굴+탄탄 볼륨감까지…54세로 안 보이는 최강 동안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과감한 레깅스룩 화보 "6kg 감량 중"
▶맹승지, 물속에서도 돋보이는 S라인 몸매…개구리 수영도 귀여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에스쿱스
,
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