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세린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최근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바세린이 모델로 장하오를 발탁, 공식 SNS를 통해 신제품 관련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 속 장하오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장하오는 패션 매거진 화보를 연상케 하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장하오는 최근 스킨케어 등 뷰티 브랜드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장악하며 전 세계적 인기를 보이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 발매 당일에만 110만 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 또 한 번 K-팝 새 역사를 작성했다. 뿐만 아니라 '네버 세이 네버'는 카타르, 러시아, 체코 등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타이틀곡 '아이코닉' 역시 바레인, 베트남, 칠레, 인도네시아, 아르헨티나 등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차트를 석권 중이다. '아이코닉'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빠른 속도로 4000만 회(배포 전 확인)를 돌파하며 압도적 존재감을 실감케 했다.
▶ 김혜연, 48kg+탱탱 얼굴+탄탄 볼륨감까지…54세로 안 보이는 최강 동안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과감한 레깅스룩 화보 "6kg 감량 중"
▶맹승지, 물속에서도 돋보이는 S라인 몸매…개구리 수영도 귀여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로베이스원
,
장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