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솔로 데뷔곡 'CRZY'로 '올라운더' 진가 입증한다
기사입력 : 2025.09.04 오전 11:2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해찬이 솔로 데뷔곡으로 '올라운더'의 진가를 입증한다.

해찬 정규 1집 'TASTE'(테이스트)의 타이틀곡 'CRZY'(크레이지)는 2000년대 초반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힙합 펑키 리듬 위에 기타 스트로크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R&B 팝 댄스 트랙으로, 우연히 마주한 매혹적인 상대를 밀고 당기는 순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신곡 'CRZY' 퍼포먼스는 그루비한 흐름 속 절제된 제스처와 화려한 댄싱이 조화를 이루며, 댄서들과의 다채로운 군무와 대비되는 미니멀한 독무가 극적인 전환을 완성해 해찬 특유의 매력을 선명하게 드러낸다.

또한 상대를 향해 손을 뻗거나 이마를 짚는 등 독특한 앵글의 제스처는 가사의 유혹적인 메시지를 직관적이고 강렬하게 표현하며, 곡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관능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무드를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해찬은 타이틀곡 'CRZY'를 통해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역량과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해찬 정규 1집 'TASTE'는 9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곡 'CRZY'를 포함한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 장원영, 청순함과 섹시美 선 넘네…아슬아슬 홀터넥의 '베이글녀'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딱 붙는 의상에 성숙해진 '국민여동생'
▶ '류수영♥' 박하선, 뻥 뚫린 뒤태에 은근한 옆구리 노출…과감한 패션에 깜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 , 해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