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세엠케이 제공
지난 1일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25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헤리티지 리바이벌(Heritage Revival)’을 공개했다.
공개된 25FW 캠페인에서 이동휘는 넓게 펼쳐진 활주로 위에서 버커루의 바이크·빈티지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라이더 자켓과 데님 팬츠를 착용해 시크한 무드를 보여주는가 하면, 비행선을 배경으로 스테디셀러 무스탕과 워싱 데님 셔츠를 매치해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또 대형 프로펠러 앞에서 포즈를 취한 이동휘는 버커루만의 차별화된 워싱 기법과 디테일이 더해진 항공 점퍼와 카고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배우 이동휘의 개성과 버커루 고유의 헤리티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켜가는 동시에 패션 트렌드 흐름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의 25FW 시즌 컬렉션은 전국 버커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박지현, 너무 과감한 하의 실종…스타킹에 더 돋보이는 극세사 각선미
▶ 트와이스 모모, 호피무늬 브라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압도적인 글래머
▶ '윤정수 결혼설' 원자현, 과감한 오프숄더 비키니…완벽 S라인 몸매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동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