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각선미 실화냐? 그림같은 자태에 박환희 "거꾸로 가는 언니의 시간"
기사입력 : 2025.09.02 오후 6:31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의 아름다운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슈즈 브랜드와 포토그래퍼를 언급하며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석양빛 배경 앞에 앉은 그는 화이트 재킷에 블랙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 세련된 자태를 뽐냈고, 이어 블랙 드레스와 샌들을 착용한 컷에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전했다.
브라운 레더 셋업과 스니커즈를 매치한 룩에서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였으며, 플랫슈즈를 손에 든 클로즈업 컷에서는 특유의 청초한 미모가 한층 강조됐다.
이에 후배 배우 박환희는 "거꾸로 가는 언니의 시간"이라는 댓글로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한편, 송혜교는 노희경 작가가 집필한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를 통해 대중과 만날 준비 중이다.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8월 내내 운동만? 브라톱 아래 탄탄한 복근
▶엄정화, 원조 글래머 여신의 남다른 볼륨감…언더붑 된 아찔한 비키니 자태
▶'돌싱' 오윤아, 누가 애 엄마로 보겠어…초미니 원피스에 "몸매 미쳤어요" 감탄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혜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