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의 '색깔'을 마음껏 담아낸 앨범"…오늘(1일) 'COLOR'로 컴백
기사입력 : 2025.09.01 오후 1:2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컴백한다.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성장을 통해 한층 선명해진 NCT WISH의 음악 색깔을 담은 작품으로,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COLOR'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COLOR'는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재지한 코드 진행, 후렴의 리듬 변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곡으로, 가사에는 NCT WISH만의 컬러로 세상을 물들이고 언제까지나 자신들의 색을 지켜 나가겠다는 당찬 자신감을 표현했다.



NCT WISH는 이번 앨범에 대해 "NCT WISH의 색깔을 마음껏 담아낸 앨범이자 시즈니(팬덤 별칭)를 놀라게 할 앨범이 될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신곡 'COLOR'에 대해서도 "듣자마자 '이건 됐다'라는 확신이 들었고, 성장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5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우리의 색으로 세상을 칠한다'는 앨범의 메시지를 확실히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이고, 퍼포먼스도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한편, NCT WISH 세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효린, 초밀착 블랙 시스루도 갓벽 소화력…당당한 글래머러스 자태
▶ 15기 순자, 46kg 유지어터의 당당한 발리룩…"만원도 안하는 수영복"
▶ 선미, 과감한 슬립드레스에 망사스타킹…패왕색이 록스타가 되었을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