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워터밤 여신에서 '골프 여신'으로…도회적인 세련美 포착 [화보]
기사입력 : 2025.08.27 오전 10:10
사진: 와이드앵글 제공

사진: 와이드앵글 제공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전속모델 권은비와 함께한 2025 가을 화보를 공개하며, '가을 여신'으로 돌아온 권은비의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권은비는 절제된 우아함과 도회적인 세련미를 넘나들며 골프웨어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Play with Na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와이드앵글의 25FW 컬렉션을 입고, 차분한 가을 컬러와 감각적인 실루엣을 그녀만의 방식으로 완성해냈다.


특히 권은비는 강렬한 포즈와 섬세한 표정 연출을 통해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메시지를 모두 담아내며 와이드앵글이 추구하는 골프웨어의 방향성을 완벽히 구현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권은비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깊이 있는 감성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브랜드의 가을 시즌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앞으로도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골프웨어의 기준을 권은비와 함께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권은비의 2025 가을 시즌 화보는 와이드앵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 강소연, 손 하나로 가려질 듯한 끈 없는 비키니…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자태
▶ '브브걸 출신' 남유정, 글래머 몸매에 파격유발 패션 "이때 아차 싶더라고"
▶ 나나, 맨몸에 걸친 데님 재킷…은근한 속살 노출에 아찔한 분위기 UP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권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