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홍은채, 새로운 '화보요정' 예감…청량한 비주얼 폭발 [화보]
기사입력 : 2025.08.27 오전 9:19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르세라핌(LE SSERAFIM) 홍은채가 '코스모 스포츠' 1호 커버를 장식했다.

지난 26일 홍은채는 코스모 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 스포츠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별책으로 9월 첫 론칭되는 여성들을 위한 스포츠 콘텐츠다.


이번 화보는 '초보 러너'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표지 이미지 속 홍은채는 본격적인 달리기를 앞두고 운동화 끈을 단단히 묶으면서 활기찬 에너지를 전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훌라후프, 뜀틀, 짐볼 등 각종 운동 기구를 사용해 역동적인 포즈를 취했다.

평소 '근세라핌'(근육+르세라핌의 합성어)으로 불릴 정도로 운동을 사랑하는 팀의 이미지가 화보 콘셉트와 시너지를 내며 역대급 결과물이 탄생했다. 또한 홍은채는 비현실적인 비율, 우월한 피지컬,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새로운 '화보 요정'의 탄생을 알렸다.

홍은채의 더 많은 사진은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강소연, 손 하나로 가려질 듯한 끈 없는 비키니…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자태
▶ '브브걸 출신' 남유정, 글래머 몸매에 파격유발 패션 "이때 아차 싶더라고"
▶ 나나, 맨몸에 걸친 데님 재킷…은근한 속살 노출에 아찔한 분위기 UP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 , 홍은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