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25년 만에 재회한 홍진경 흑역사 폭로 "술 취하면 어딘가로 사라져" (옥문아)
기사입력 : 2025.08.21 오후 5:30
사진: KBS 제공
고명환이 옥탑방에서 25년 만에 홍진경과 재회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죽음의 문턱에서 삶의 의미를 깨닫고, 코미디언에서 작가, 사업가, 강연자 등 다양한 직업으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고명환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25년 만에 재회하는 홍진경과 고명환의 만남이 관전 포인트다.
옥탑방에 입장하자마자 홍진경과 뜨거운 포옹을 나눈 고명환은 과거 코미디언 시절, 홍진경과 술친구였을 정도로 절친 사이였음을 고백한다. 동시에 홍진경의 흑역사를 폭로하는데 "진경이가 술에 취하면 어딘가로 사라져 진경이를 찾으러 돌아다녔다"라고 폭탄 고백한다. 이후 홍진경은 고명환의 폭로가 이어지자, 그의 입을 틀어막으며 무릎을 꿇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고명환은 25년간 홍진경과 만나지 못했던 이유를 공개한다. 술자리에서 늘 홍진경을 전담 마크했지만, 연락처는 알 수 없었다고 고백해 홍진경을 식은땀 나게 했는데. 이에 홍진경은 "오빠도 나한테 연락처 달라고 안 했잖아"라며 해명에 나선다. 고명환, 홍진경의 25년 우정 공백의 전말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명환이 출연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늘(21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마른 몸에 탄력 보디…제주에서 파격 콘셉트
▶ '이용규♥' 유하나, 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수영복 자태 "제주의 동쪽바다 사랑해"
▶ 제니, 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팬츠리스룩 입고 아담 애플힙도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명환
,
홍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