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브라톱+레깅스에 돋보이는 건강美…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화보]
기사입력 : 2025.08.21 오후 1:03
사진: 안다르 제공

사진: 안다르 제공


전지현이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년 반의 연구를 통해 고강도 러닝에 최적화된 독자 개발 원단 ‘런부스트’의 라인업인 ‘런부스트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런부스트 컬렉션은 브라탑 3종(▲집업 브라탑 ▲레이서백 집업 브라탑 ▲원몰드형/후크형 브라탑)과 레깅스 2종(▲포켓 레깅스 ▲바이커 4부 레깅스),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안다르는 이번 컬렉션 론칭과 함께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특별 화보를 선보였다. 러닝과 운동을 즐기는 전지현의 이미지를 통해 런부스트 컬렉션이 지향하는 고강도 러닝웨어의 퍼포먼스와 자유로운 활동성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했다.

안다르 대표는 "2년 반의 연구개발 성과로 러닝에 특화된 독자 개발 원단 런부스트를 앞세운 이번 컬렉션은 온전히 러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의성을 세심하게 고려해 탄생한 전문 러닝웨어 시리즈"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러너들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마른 몸에 탄력 보디…제주에서 파격 콘셉트
▶ '이용규♥' 유하나, 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수영복 자태 "제주의 동쪽바다 사랑해"
▶ 제니, 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팬츠리스룩 입고 아담 애플힙도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