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새깅 패션에 돋보이는 선명한 복근…강렬한 데님 컬렉션 [화보]
기사입력 : 2025.08.20 오전 9:48
사진: 캘빈클라인 제공

사진: 캘빈클라인 제공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세븐틴 민규와 함께 새로운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 민규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세련된 무드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링을 새롭게 해석하며, 그래픽적 요소와 톤온톤 스타일링, 예상을 뛰어넘는 베이직 아이템의 매력적인 레이어링을 통해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CK 엠블럼 프린트를 적용한 데님 라인이다.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모노그램을 과감한 올오버 패턴으로 재해석해 데님 팬츠와 트러커 재킷에 모던하면서도 그래픽적인 감각을 더했다.

이번 캠페인은 8월 19일, 전 세계의 캘빈클라인 공식 웹사이트 론칭을 시작으로 공식 소셜미디어 @calvinklein 에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게 되며, 캠페인 속 컬렉션은 캘빈클라인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싱' 한그루, 핑크 비키니 입고 인피니티 풀 점령…제주 석양보다 빛나
▶가비, 탈동양적 글래머러스 핫 보디…외국 해변 포착
▶'故 최진실 자녀' 환희·준희, 겹경사? 홍진경 만나 "각자 짝꿍들 허락 맡고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