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전성애 딸' 미자 "우울증으로 3년간 두문불출…박나래가 은인"(같이삽시다)
기사입력 : 2025.08.15 오후 5:02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오는 18일 방송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전성애 미자 모녀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끈한 입담으로 토크쇼를 휩쓸고 있는 배우 전성애와 홈쇼핑 완판녀가 된 코미디언 미자 모녀가 찾아온다. 현실 모녀 케미로 유명한 둘은 평소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하는 엄마 전성애와 거리를 두고 싶은 딸 미자의 입장 차이에 대해 이야기한다. 미자는 남편 김태현이 처음 부모님께 인사드리러 온 자리에서 엄마가 둘의 첫 키스 날짜를 물어 기겁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어 전성애가 딸이 자신에게까지 통장잔고를 숨긴다고 반박하자 박원숙이 “너도 인간이라면!”이라고 미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데에 합세해 토론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미자 모녀와 박원숙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과거 미자의 결혼식에 말도 없이 거액의 축의금을 낸 사람이 박원숙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무명 배우였던 전성애를 따뜻하게 챙겨주었던 선배 박원숙이 표현한 의리에 모두가 감동한다. 미자는 또 다른 감사의 주인공으로 코미디언 박나래를 언급한다. 우울증으로 3년간 두문불출하던 시절, 박나래가 세상 밖으로 꺼내준 은인이라며 둘의 특별한 우정을 공개한다.

유쾌 상쾌 통쾌한 전성애, 미자 모녀와의 하루는 오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인삼 몸매"에서 앙상한 뼈 말라로…"과거 보면 그냥 웃겨"
▶ 손연재, 18개월 子와 힐링 여행? 실상은 전지훈련…피로감에 하품만
▶ '강석우 딸' 강다은, 확 파인 노출도 고급스럽게 소화…무결점 비주얼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같이삽시다 , 미자 , 전성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