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7일 네이버TV '살림하는 남자들' 채널에는 "저 이제 장가갑니다. 이민우, 6세 딸 키우는 싱글맘과 결혼 첫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이 오픈됐다.
앞서 결혼 발표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민우가 방송에서 자신의 예비신부를 공개하며 남다른 러브스토리를 들려줄 예정. 선공개 영상에서 이민우는 "저 장가갑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고,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이어 "2013년 1월, 지인과 만나 자리하다가 (예비신부를 처음) 만났다. 사실 홀몸이 아니다. 뱃속에 아이가 있다. 이 친구도 많은 힘든 시간을 보냈더라. 오랜만에 봤는데 딸도 있고, 이혼도 했고"라고 예비 신부에 대해 설명했다.
예비 신부를 대하는 다정한 모습도 공개됐다. 이민우는 예비신부와 영상통화를 하며 "양양이는 어때? 배 아픈건 없어졌어?"라고 예비 신부를 챙겼고, 이내 "괜찮아. 건강하게만 잘 태어났으면 하는 바람이지"라고 바람을 전했다.
'살림남'에서 단독 및 최초로 공개되는 이민우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9일(토) 오후 9시 2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맹승지, 가슴 중앙 뻥 뚫린 수영복에 돋보이는 꽉 찬 볼륨감…물 만난 베이글녀
▶ '10kg 감량' 소유, 여전한 글래머 여신…옆에서 보니 더 놀라운 볼륨감
▶ 블랙핑크 제니, 몸매 가리기엔 너무 작은 면적의 의상…독보적 슬렌더 자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민우
,
신화
,
결혼 발표
,
예비신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