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美 걸그룹' VCHA, '걸셋'으로 리브랜딩…4인조로 새출발
기사입력 : 2025.08.07 오후 3:34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걸그룹 VCHA가 'GIRLSET'(걸셋)으로 팀명을 바꾸고 리브랜딩에 나섰다.

7일 오전 JYP 측이 공식 SNS를 통해 'GIRLSET' 필름과 로고 디자인을 공개했다.

앞서 VCHA는 지난 2024년 싱글 앨범 'Girls of the Year'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JYP와 미국 현지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드의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A2K를 통해 결성된 이들은 당초 6인조였으나, 멤버 케이지와 케일리가 탈퇴하면서 4인조가 됐다. 이후 VCHA는 팀명을 'GIRLSET'으로 바꾸고 새 시작에 나서게 됐다.

리브랜딩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필름 속에는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한 슈트 의상을 입고 'GIRLSET'으로 하나 된 네 멤버의 당당한 면모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 문구 'We're setting who we are.'와 같이 그룹명 'GIRLSET'에는 '어떠한 제약 없이 무궁무진한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해간다'는 뜻이 담겨있다. 'GIRLSET' 로고 디자인 속 하트 문양은 멤버들의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이야기를 세상에 전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한다.

새 출발에 나선 'GIRLSET'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 맹승지, 가슴 중앙 뻥 뚫린 수영복에 돋보이는 꽉 찬 볼륨감…물 만난 베이글녀
▶ '10kg 감량' 소유, 여전한 글래머 여신…옆에서 보니 더 놀라운 볼륨감
▶ 블랙핑크 제니, 몸매 가리기엔 너무 작은 면적의 의상…독보적 슬렌더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P , VCHA , 걸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