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품에 안긴 전미도, 다채로운 매력 돋보이는 새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 2025.07.30 오전 9:43
사진: 미디어랩 시소

사진: 미디어랩 시소


전미도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미디어랩시소와 함께 본격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미디어랩시소는 30일 전미도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미도는 다양한 착장과 표정을 통해 여러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전미도는 청초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깊이 있는 눈빛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전미도는 지난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 이후 연극 '신의 아그네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2008년에는 대한민국 연극대상에서 여우신인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서른, 아홉', SBS '커넥션'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전천후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미디어랩시소는 봉태규, 김성범, 임형준, 차선우, 이찬용, 이다은, 배제기, 최강희, 옥자연 등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가슴 간신히 가린 비키니 톱에 넘칠 듯한 볼륨감…아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까지 감량한 탓? "튼살 때문에 친하지 않은 비키니"
▶ 나나, 초슬렌더인 줄 알았는데…속옷 화보에 드러난 반전 볼륨감에 깜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