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덱스 아니다…모태솔로도 구제해줄 것 같은 연애 고수 스타 1위?
기사입력 : 2025.07.28 오전 10:31
사진: 디시인사이드 제공

사진: 디시인사이드 제공


네티즌들이 모태 솔로도 구제해 줄 것 같은 연애 고수 스타로 홍석천, 비비, 덱스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모태 솔로도 구제해 줄 것 같은 연애 고수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홍석천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1,275표 중 1,167(11%)표로 1위에 오른 홍석천은 한국에서 유명한 동성애자 연예인으로 자타 공인 연애 고수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연애를 쉰 적이 없다고 없다고 밝힌 홍석천은 과거 연애 코치하는 예능에도 출연해 사이다 조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163(11%)표로 비비가 차지했다. 노래 '밤양갱'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싱어송라이터 비비는 과거 예능 '마녀사냥'에서 현실적인 연애 토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한번 만나면 길게 만나는 연애 스타일이라고 밝힌 바 있는 비비는 최근 웹예능에 출연해 22년에 발표했던 곡 '불륜'을 둘러싼 의혹에 반박하며 억울함을 표했다.

3위는 1,161(11%)표로 덱스가 선정됐다. 특수부대 출신으로 현재 유튜버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덱스는 '솔로지옥2'에서 마성의 메기남으로 불리며 수많은 여심을 흔들었다. 남녀를 가리지 않는 살가움으로 플러팅 장인으로 유명한 덱스는 최근 배우로 데뷔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 아이유, 박보검, 사나 등이 뒤를 이었다.

▶안지영, 은근 글래머였던 볼빨간사춘기…큐티X핫 섹시美
▶김완선, 누가 이 완벽한 각선미를 56세로 보겠어…"환상"이라는 말 밖에
▶제시, 비키니가 작은 거 아냐? "비키니 입으면 삶이 더 즐겁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석천 , 비비 , 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