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학폭논란 후 파주 카페 사장됐다…'삼토반' 김종수·이주영 의리
기사입력 : 2025.07.25 오후 12:03
사진 : 김종수 인스타그램

사진 : 김종수 인스타그램


배우 박혜수가 파주 카페 사장이 됐다.

25일 김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움. 파주에서 혜수가 카페를 합니다. 공간도 직접 만들고 커피도 빵도 직접 굽습니다. 카페움 흥해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셀카를 찍는 김종수 뒤로 브이포즈를 하고 있는 박혜수와 팔을 활짝 편 이주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혜수는 카페의 앞치마를 두르고 사장님의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종수, 박혜수, 이주영은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함께 한 바 있다. 당시 김종수는 봉현철 부장, 박혜수는 심보람, 이주영은 송소라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펼친 바 있다. 시간이 흐른 현재까지도 남다른 우정을 유지하고 있는 세 사람이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 2021년 온라인을 통해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박혜수는 조현철 감독의 영화 '너와 나'를 통해 첫 공식석상에 나서며 "지난 시간 동안 거짓을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제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정호연, 역시 모델은 다르네…평범한 수영복도 완벽 소화하는 슬렌더 자태
▶'이규혁♥' 손담비, 출산 후 댄싱퀸 시절로 완벽 복귀…"퀸비 커밍순"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혜수 , 김종수 , 이주영 , 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