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네 번째 시즌 예고…오늘(17일)부터 참가자 모집 시작
기사입력 : 2025.07.18 오전 10:16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오디션 명가 TV CHOSUN이 '미스트롯4' 하반기 방송을 예고하며, 지원자 모집을 시작한다.

TV CHOSUN '미스트롯'은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최초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송가인을 비롯해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양지은·홍지윤·안성훈·박지현·정서주·김용빈 등 방송·예능계를 주름잡는 스타들을 대거 발굴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트롯 팬덤 문화를 일으킨 전무후무한 '원조 트롯 오디션'이다.


제작진은 "트롯 오디션의 중심 '미스트롯'이 시즌4로 돌아온 만큼, 더욱 치열한 전쟁터가 펼쳐질 예정이다. 숫자 4가 아닌 '죽을 사(死)의 정신'으로 중무장한 독기 품은 참가자들의 지원을 부탁드린다"라며 결연한 의지를 나타냈다.

또한 "참가자 모집 발표 전부터 프로그램에 관해 많은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열광적인 관심을 충족시킬 무대를 예고한다. 어느 곳에서도 범접 못 할, 한 차원 높은 4차원급 퀄리티의 '미스트롯4'를 기대해 달라"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미스트롯4'는 트롯을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늘(17일)부터 지원자를 모집한다. TV CHOSUN 홈페이지(https://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500100.cstv)에서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할 수 있다. 



▶ 제시, 한 뼘 브라톱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옷도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볼륨감
▶ 김다솜, 앞은 파이고 뒤는 뚫리고…원조 서머퀸 출신 다운 과감한 패션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충격 비키니 자태 "체지방 긁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스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