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CON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최근 이탈리아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ICON 측이 피원하모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화보 속 피원하모니는 심플한 올블랙 슈트에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피원하모니는 개인컷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피원하모니는 지난 5월 8일 미니 8집 'DUH!'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44만 장 이상을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고, '빌보드 200' 23위에 진입하며 4개 작품 연속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를 넘나드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9~10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를 개최하고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 효린, 어깨끈도 없는 파격 비키니 입고…구릿빛 '썸머퀸' 강림
▶설하윤, 화이트 브라만 입은 줄 알고 깜짝…착시 누드 원피스 자태
▶ 서동주, 너무 깊이 파인 넥라인에 드러난 깊은 골…와인 한 잔의 여유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피원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