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제공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다채로운 인생 이야기로 300회 특집을 장식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 특집 2탄에는 시청자들이 직접 추천한 '특별 자기님'과 7년 전 레전드를 찍었던 사넬 미용실 자기님들 그리고 수박 농사 짓다 우주 공학자가 된 전설의 만학도 공근식 박사와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등장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가구 시청률은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으며,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의 만남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한순이'라고 불리며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은 어릴 적 꿈을 현실로 이뤄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이야기와 함께 10년 넘게 연기한 마블 유니버스 '블랙 위도우'에 대한 사연을 풀어내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블랙 위도우' 오디션 당시 원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염색까지 하고 갔지만, 캐스팅 1순위가 아니었던 반전의 비화도 들어볼 수 있었다. 아역 배우 시절 허스키한 목소리로 번번이 오디션에 탈락했지만 자신만의 목소리를 강점으로 살린 서사가 깊은 감명을 남기기도. 회식비를 혼자 계산했던 할리우드 회식 '썰'을 비롯해 유재석, 조세호 두 자기를 향한 뉴욕 초대 역시 흥미를 더했다. 할리우드에서 30년간 롱런 중인 스칼렛 요한슨은 "작품을 시작할 때 늘 불안하지만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깊어질수록 불안감이 사라진다"라는 진솔한 연기 이야기도 전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 '이규혁♥' 손담비, 출산 3개월 만에 이 몸매 실화? 늘씬한 수영복 자태에 깜짝
▶'줄리엔강♥' 제이제이, 살 빠졌어도 볼륨감은 그대로…탄탄한 수영복 자태
▶ '새 신부' 서동주, 수영복 위 시스루 커버…묵직 볼륨감에 완벽 S라인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퀴즈온더블럭
,
스칼렛 요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