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조정석과 라이벌?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 "너무 기분 좋았다"
기사입력 : 2025.07.09 오후 1:40
사진 : 픽콘DB

사진 : 픽콘DB


임윤아가 '엑시트'에서 함께한 배우 조정석과 '여름 극장가'의 라이벌로 나선다.

9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제작보고회가 진행돼 배우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그리고 이상근 감독이 참석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영화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오는 7월 30일 개봉하는 '좀비딸'에 이어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이에 임윤아는 "저는 너무 기분이 좋았다. '엑시트'로 6년전 여름에 함께했는데, 올여름 극장에 함께 나란히 인사드릴 수 있다는게 너무 의미가 있는 것 같았다. 먼저 앞서나가주셔서 많은 분들이 '좀비딸'에 이어 '악마가 이사왔다'까지 많은 분들이 극장에 오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한편, '악마가 이사왔다'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2NE1 산다라박, '워터밤' 물 맞으니 더 핫해…39kg 안 믿기는 볼륨감
▶ 김희정, 앞도 뒤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꽉 찬 볼륨감→애플힙까지 'S라인 몸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한 손에 가려질 듯한 작은 브라톱…아찔한 글래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악마가 이사왔다 , 임윤아 , 엑시트 , 조정석 , 좀비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