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상민과 아내가 시험관 시술에 도전 중인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방송 최초로 공개된 이상민의 아내 모습이 담겼다. 서장훈은 "사진으로만 보다가 저도 처음 본다"라며 놀라워했다.
다정하게 대화를 이어가던 이상민은 "결혼 소식을 알렸을 때 '미친 거 아니냐'라며 욕하는 친구는 없었냐"라고 아내에게 물었고, 아내는 "나도 나이가 있는데 뭘, 오히려 내가 성격이 단호박이라 친구들이 걱정했다"라고 대답했다. 이상민은 "내 주변 모두가 내 결혼을 안 믿는다. (탁)재훈 형은 AI랑 결혼한 거라고 믿고 있다"라며 "미우새 아들들 중 누굴 만나보고 싶냐"라고 물어봤고, 상민의 아내는 "지민 씨에게 하는 거 보니 너무 괜찮더라"라며 김준호를 꼽았다.
시험관 임신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으로 향한 두 사람. 이상민은 "여보가 너무 힘드니까"라며 걱정했고, 상민의 아내는 "감정 기복이 심해지는 게 힘들긴 하다"라고 속내를 내비쳤다. 이상민은 아내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결혼하니 사람들이 날 보는 시선이 달라진 것 같다. 집에 든든한 아군이 있다는 게 좋다"라며 감사를 표현했다.
작년 정자 검사에서 기준에 미달하는 정자 운동성 수치에 충격을 받았던 이상민은 결혼 후 극적으로 40%까지 수치가 오르는 변화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보는 가운데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피검사 수치 결과가 공개됐다. 아쉽게도 1차 시험관 시도에서 실패한 이상민 부부는 다음을 기약했고, 스튜디오에서도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권은비, 묵직 가슴라인 드러낸 워터밤 여신…"작정했네" 반응 폭발
▶ '미녀골퍼' 유현주, 국보급 황금 골반…백바지 입고 뽐낸 육감적 S라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앙상한 팔뚝+깊은 쇄골…뼈말라 디즈니 공주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운우리새끼
,
이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