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우, ♥김가은과 웨딩화보 공개 "소중한 날 함께 잘 살아가겠다"
기사입력 : 2025.07.02 오후 3:25
사진: 윤선우 인스타그램

사진: 윤선우 인스타그램


윤선우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2일 윤선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가은과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를 노트북으로 보는 화면과 함께 "조심스럽고도 기쁜 마음으로 소식을 전합니다. 배우 김가은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결혼 사실을 알렸다.


앞서 윤선우와 김가은이 10년 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오는 10월 화촉을 밝힌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양측 소속사 역시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 존중하고 아껴주며 소중한 날들을 함께 잘 살아가겠습니다"라며 "저희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신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가은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년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응원해주고 저의편이되어주었던 윤선우라는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라며 "지금처럼 서로의 편이 되어주고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저희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워지는 날씨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윤선우는 2014년 방영을 시작한 KBS 2TV '일편단심 민들레'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오는 8월 막을 올리는 연극 '나의 아저씨'에서 도준영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가은은 SBS '자이언트'를 시작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tvN '감자연구소'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 로제, 바디 슈트에 드러난 '뼈말라' 자태…한 손에 가려질 것 같은 몸매
▶ 이다혜 치어리더, 너무 짧은 원피스에 속옷 노출…섹시한 애플힙 옆태
▶ 트와이스 모모, 역시 걸그룹 원탑 몸매…그 자체로 완성한 '대문자 S라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선우 , 김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