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임도화, ♥송의환과 결혼식 사진 공개 "이제 부부입니다!"
기사입력 : 2025.06.30 오후 1:42
사진: 임도화 인스타그램
임도화(AOA 찬미)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지난 29일 임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본식 사진을 업로드하며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결혼식을 정말 행복하게 잘 마쳤어요 이제 부부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을 생각하니 벌써 신나고 행복해요"라며 "저희의 새로운 시작이 이렇게 따뜻하고 풍성할 수 있었던 건 보내주신 사랑 덕분이라는 걸 깊이 느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결혼 소식을 전한 날부터 오늘까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들 기억하며 저희도 그 사랑을 더 멀리 흘려보내겠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살아가는 모습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한 찬미는 어머니의 성을 따라 '김'씨에서 '임'씨로 바꾸며 이름도 함께 개명했다. 그는 지난 2월 단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임도화의 남편 송의환은 연극배우로 '올모스트 메인'을 비롯해 '매치메이커' '미드나잇 통조림'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준비 과정 등은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서인아, '흠뻑쇼' 찾아 흠뻑 젖었네…딱 붙는 의상에 돋보이는 글래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뼈마름 초슬렌더의 노출룩…"멀리서 보면 진짜 별로"
▶ 20기 정숙, 얇은 끈 비키니 꽉 채운 볼륨감…땋은 머리로 살짝 가린 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AOA
,
임도화
,
송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