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채널 '이게진짜최종' 영상캡처
서유리가 13살 연하남과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25일 유튜브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서유리, 낸시랭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서유리 열애.
서유리는 이상형을 묻는 말에 "다정하고 야한 남자가 애인으로는 최고다. 돌싱된 후에는 돈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지었다. 이혼 후 연애 경험을 묻자 "있었다. 그동안 끊임이 없었다"라고 답했다.
어떻게 만났는지 묻자, 데이팅 어플과 결혼정보회사를 답했따. 서유리는 "요즘 데이팅 어플도 있지 않나. 아무거나 하지 않고 진입장벽이 있는, 신원이 보증되는. 그런 것도 해보고, 결정사(결혼정보회사)도 등록해봤다. 초대를 해주더라. 데이팅어플이라던가 결정사는 내가 모르던 직업군을 만나는거다. 그게 너무 신기했다. 나는 우물안 개구리였다는 걸 느꼈다. 썸은 열심히 탔다"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남성을 묻자, 서유리는 "사실 오늘 낸시랭에게 꿀리지 말라고 (옷을) 썸남이 사준 거다"라고 말했다. 연인에 대해서 "92년생"이며 "법 쪽에 있다"라고 말을 아꼈다. 그를 만나게 된 것은 "결정사(결혼정보회사)"라고.
한편, 1985년 생인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 PD와 결혼했으나,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최근 서유리는 '엑셀 방송'이라 불리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에 출연, 논란이 일자 결국 하차를 결정했다.
▶ 이설, 볼륨감 이 정도였어? 청순+단아 미모에 감탄 부르는 반전 몸매
▶ '걸그룹 출신' 김민경, 중간 뻥 뚫린 수영복에 깜짝…여리여리한 몸매 자랑
▶ '육상 카리나' 김민지, 고자극 점프샷…도드라진 복근 "따라해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유리
,
이게진짜최종
,
낸시랭
,
김똘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