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앙개 제공
모델 정하영이 여성 의류 브랜드 앙개(anggae)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정하영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그녀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테일을 앙개의 페미닌한 아름다움에 녹여내 특유의 패션 센스를 입증했다.
이번 콜라보 셀렉션은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단독 선공개된다. 팝업은 오늘(1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엠프티 성수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팝업 현장에 정하영도 깜짝 방문해 이번 콜라보 셀렉션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정하영은 매혹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국내 주요 매거진과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패션 업계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20년 웹 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2’를 통해 친화력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크한 첫인상과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고, 뛰어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독보적 아우라를 보여주며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후 본업인 모델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 활동 및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MZ 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는 그녀가 앞으로 보일 다채로운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한편, 앙개 x 정하영 콜라보 셀렉션은 오늘(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오프라인 팝업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25일부터는 온라인 SSF샵과 29CM에서도 만날 수 있다.
▶ '정준호♥' 이하정, 수영복에 글래머러스 자태 "물놀이 원없이"
▶ 강소연, 2초만에 시선 홀리는 글래머러스 자태…'투 머치 핫'
▶ 맹승지, 이러니 수영복 광고가 들어오지…꽉 찬 볼륨감 뽐내는 인어같은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