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홈즈' 이시영 "이혼 후 복귀작? 걱정되기도…밝은 작품이라 정말 다행"
기사입력 : 2025.06.16 오후 4:08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이시영이 이혼 후 복귀작을 내놓는 마음을 언급했다.

16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 서울에서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발표회가 열려 민진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가 참석했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극 중 이시영은 예리한 추리력과 육감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명탐정 홈즈 '공미리' 역을 맡았다.

이날 이시영은 이혼 후 작품을 선보이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제 개인적인 일들이 있었는데 그 부분 때문에 걱정이 되기도 했다. 저도 소극적으로 되기도 했지만, 개인적인 사안이 일로 연결되지 않은 게 다행이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동료들과 감독님도 괜찮다고 이야기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이 드라마가 밝은 드라마라 다행이었던 것 같다"라며 "개인적인 일들이 있기 전에 촬영했지만, 지금 홍보도 정말 재밌게 하고 있고, 기대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는 마음"이라고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오늘(16일)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한다.

▶ 에스파 윈터, 끈 없는 실크 미니 원피스 소화…걸그룹계 대표 초슬렌더
▶ '이용규♥' 유하나, 브래지어 입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솔직히 너무 답답했어"
▶ 아이브 안유진, 복고풍 바비인형인 줄…7등신 큐티X섹시 소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살롱드홈즈 , 이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