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협, 여전히 日 달구는 '횹사마'…오사카에 뜬 청량 댕댕이[포토]
기사입력 : 2025.06.16 오전 10:10
사진: 칼린 제공

사진: 칼린 제공


최근 배우 채종협이 일본 오사카 파르코 신사이바시에서 열린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칼린(CARLYN)의 일본 오사카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채종협은 칼린 행사장을 깜짝 방문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채종협을 보기 위해 마련된 파르코 4층의 이벤트 공간에는 수많은 현지 팬들과 방문객들이 몰려 열띤 분위기를 연출했고,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일본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채종협이 착용한 페이즐리 코지백은 행사 직후 전량 품절을 기록해 제품에 대한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칼린 관계자는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칼린만의 감성과 디자인을 현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종협은 지난 2024년 방영한 일본 드라마 'Eye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통해 '횹사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현지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예능 프로그램 '남극의 셰프'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 차기작으로 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에스파 윈터, 끈 없는 실크 미니 원피스 소화…걸그룹계 대표 초슬렌더
▶ '이용규♥' 유하나, 브래지어 입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솔직히 너무 답답했어"
▶ 아이브 안유진, 복고풍 바비인형인 줄…7등신 큐티X섹시 소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채종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