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크래프트42이엔티 제공
배우 장근석이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6일 VAST엔터테인먼트는 “크래프트42이엔티 소속 배우 장근석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장근석 배우가 작품을 통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양사가 협력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장근석과 VAST엔터테인먼트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양측은 배우로서의 활동에 있어 다방면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장근석은 드라마,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해온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거침없는 도전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온 배우 장근석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의 여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VAST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현빈을 비롯해 류혜영, 신도현 등이 소속된 배우 중심 매니지먼트사로, 현빈과 오랜 인연을 이어온 강건택 대표가 이끌고 있다. 배우 현빈, 장근석 두 글로벌 스타를 품은 VAST엔터테인먼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에스파 윈터, 끈 없는 실크 미니 원피스 소화…걸그룹계 대표 초슬렌더
▶ '이용규♥' 유하나, 브래지어 입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솔직히 너무 답답했어"
▶ 아이브 안유진, 복고풍 바비인형인 줄…7등신 큐티X섹시 소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