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북미 투어 마지막 날 너무 행복해서 울어"[화보]
기사입력 : 2025.06.16 오전 9:34
사진: 싱글즈 제공

사진: 싱글즈 제공


16일 매거진 ‘싱글즈’ 측이 첫 솔로 북미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가수 화사(HWASA)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화사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특유의 건강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아이스크림을 문 채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화사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북미 투어를 회상했다. 투어 마지막 날 “정말 행복해서 울었다”며, 당시의 벅찬 감정을 메모장에 남겼다고 전했다. ‘너는 이번에 행복을 보았어. 너의 성장을 축하해. 나중에 행복을 잊었을 때 이 글을 꼭 다시 봤으면 좋겠어.’ 스스로에게 남긴 이 문장은 이번 여정이 단순히 커리어가 확장된 것을 넘어 성장의 기회로 남았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기에 더 감사하게 됐다”는 그녀의 말처럼, 이번 투어는 화사의 음악과 삶 모두에 변화를 가져온 계기가 되었다.

한편, 오는 8월 태국, 10월 유럽 투어를 준비 중인 가수 화사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에스파 윈터, 끈 없는 실크 미니 원피스 소화…걸그룹계 대표 초슬렌더
▶ '이용규♥' 유하나, 브래지어 입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솔직히 너무 답답했어"
▶ 아이브 안유진, 복고풍 바비인형인 줄…7등신 큐티X섹시 소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