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터뷰 영상 캡처
애니(문서윤)가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에 합류하기까지의 과정을 고백했다.
더블랙레이블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혼성 그룹 'ALLDAY PROJECT'의 데뷔 다큐멘터리 영상 'DAY 1'을 공개했다.영상은 'ALLDAY PROJECT' 다섯 멤버가 K팝 가수로서의 꿈을 품기 시작한 순간과 다채로운 성장기, 첫 만남과 팀 결성 과정을 함축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
이 밖에도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힙합 음악과 가까워진 타잔, 춤을 사랑해서 자연스럽게 가수의 길을 향해 걸어온 베일리, 오랜 연예계 활동과 연습생 생활을 거쳐 새로운 챕터를 맞이한 우찬,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해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하게 된 영서까지 개개인의 서사가 돋보인다.
특히 데뷔라는 목표를 함께 바라보고 연습하면서 한 팀으로서 유대감을 쌓아올린 'ALLDAY PROJECT'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영상 곳곳에서 빛나고 있다. 연습생 시절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은 물론, 데뷔 싱글 'FAMOUS'를 준비하는 과정의 비하인드 컷도 틈틈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ALLDAY PROJECT'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오는 16일(월) 오후 6시 신곡 'FAMOUS'를 선공개한다. 23일(월)에는 첫 번째 싱글 'FAMOUS'를 발매, 데뷔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제니, 전신 쫄쫄이를 입어도 아우라가 다르네…독보적 슬렌더 자태
▶ '돌싱' 아옳이(김민영), 화장기 없는 얼굴에 핑크빛 수영복 입고 "밤 수영"
▶ 김민주, 수영복을 입어도 청초해…모래 사장에 앉아 완성한 '여친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