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USPEER(유스피어)가 마침내 가요계에 출전한다.
USPEER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을 발매한다. 타이틀로 선정된 'ZOOM'(줌)은 빠르게 질주하는 신스 베이스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힙합 장르의 곡이다.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래핑이 곡을 가득 채운 가운데, 마치 주문처럼 반복되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압권이다.
이 외에도 'SPEED ZONE'에는 수록곡 'Telepathy'(텔레파시)가 담긴다. 'Telepathy'는 UK 개러지 장르의 리듬감 위에 R&B 감성을 더한 생동감 넘치는 곡으로, USPEER의 당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운명처럼 이어진 우리가 함께라면 어떤 한계도 두려울 것 없다'라는 특별한 유대감을 노래한다.
USPEER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팀명 USPEER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데뷔라는 출발선에 선 USPEER는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한계 없는 질주를 시작한다. USPEER는 주체적인 메시지,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USPEER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한다.
▶ '베이글녀' 맹승지, '언제부터 몸매 좋으셨나요' 질문에 "24살부터"
▶ 오또맘, 명치까지 파인 틈이 벌어질 정도…눈 둘 곳 없는 묵직 볼륨감
▶ 키오프 나띠, 한 뼘 스커트 입고 앉으면 속 보이겠어…아찔한 핫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스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