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도그어스플래닛 제공
배우 예지원이 최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도그어스플래닛을 찾아 유기견 봉사활동에 나서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특히 이번 방문에서 예지원은 지난 3월 전라도 정읍 산불 피해로 보호소에 들어온 구조견 중 한 마리를 직접 입양하며 선한 영향력의 귀감을 보였다.
김효진 도그어스플래닛 대표는 “지난 3월 정읍에서 산불이 발생했을 때, 정읍 보호소로 들어온 엄마견과 갓 태어난 여섯 마리 강아지를 구조해 센터에서 돌보고 있었다”며 “그 중 한 아이(포포, 여, 3개월령)를 예지원님께서 입양해 주셨다”라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유기견과 구조견 입양은 정말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예지원은 평소에도 유기견 봉사와 반려동물 보호에 깊은 관심을 보여 왔다. 이번 구조견 입양을 통해 동물 보호의 의미를 실천하며 더욱 특별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도그어스플래닛은 반려동물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며 행복을 누리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알려져있다. 반려견 행동 교정, 반려견 유치원과 호텔, 유기(구조)견 케어, 사회화 훈련, 동물 매개 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예지원은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JTBC 교양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 MC로 발탁돼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할 예정이다.
▶ 오또맘, 시선 끄는 깊은 골…브라톱+레깅스만 입고 길거리 활보
▶ '정창영♥' 정아, 볼륨감 탓에 옷 프린팅이 접혀보여…꽉 찬 글래머
▶ 김서영 아나운서, 늘씬 7등신에 탄탄 꿀벅지 소유자…매혹적 섹시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예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