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새 앨범 콘셉트 포토 첫 공개…미스터리 영화 같은 장면들
기사입력 : 2025.05.27 오전 9:28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가 물오른 비주얼이 담긴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27일 ITZY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6월 9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첫 게재됐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했다. 특히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품고 있는 영화 같은 장면들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ITZY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포함해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K팝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릴 새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 '미녀골퍼' 유현주, 감탄 나오는 힙 턴…탄탄 허벅지로 시선 강탈
▶ 안지현 치어리더, 청량 미모에 반전 몸매…살짝 숙인 포즈에 묵직한 볼륨감
▶ '은퇴설 해명' 남지현, 길거리에 다니기엔 너무 과감한 복장…아찔한 매력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