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몽블랑 새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다양한 캠페인 예고
기사입력 : 2025.05.23 오후 4:37
사진: 몽블랑 제공

사진: 몽블랑 제공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새로운 아시아 앰버서더로 배우 서강준을 공식 발탁했다.

23일 몽블랑은 서울 가로수길 이길이구 갤러리에서 열린 '2025 노벨티 프리뷰' 행사를 통해 서강준의 앰버서더 출범을 공식 발표하고, 신제품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삶과 여행, 글쓰기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서강준은 첫 공식 행사에서 몽블랑이 추구하는 아이덴티티인 '현대적인 우아함과 장인정신, 문화적 깊이'를 자신만의 무드로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에서 국정원 비밀 요원과 고등학교 교사라는 이중적인 캐릭터를 섬세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은 서강준은,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서사를 구축해 왔다. 이번 몽블랑과의 만남은 그의 또 다른 도약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의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몽블랑 관계자는 "서강준은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라며 "이번 발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박민정, 신인 걸그룹인데 끈 비키니라니…초슬렌더 핏에 봉긋 볼륨감 겸비
▶ '돌싱' 기은세, 볼륨감에 깜짝 놀랐어…가슴 반만 가린 의상에 아찔한 매력
▶ 김윤희 아나운서, 시원하게 파인 톱 사이 마이크 쏙…청순 글래머 인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