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공백기' 김아중, 2년 만에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 종료
기사입력 : 2025.05.22 오전 10:50
사진: 플럼에이앤씨 제공

사진: 플럼에이앤씨 제공


김아중이 플럼에이앤씨와 동행을 마무리한다.

22일 플럼에이앤씨 측은 "플럼에이앤씨와 김아중 배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다"라며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김아중은 2023년 플럼에이엔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2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다만 아쉬운 점은 김아중의 공백기가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그는 해당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tvN 예능 '어쩌다사장3' 알바생으로 활약한 것 외에 이렇다 할 작품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

이에 김아중이 새로운 둥지를 찾은 이후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까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앞으로 김아중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며 "당사 또한 김아중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아중은 2022년 방영한 디즈니+ '그리드'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한그루, 고통 속 바비 인형 몸매 만들기…"한 시간 내내 소리 지르는 듯"
▶ 우주소녀 보나, 딱 붙는 민소매 톱에 돋보이는 볼륨감…은근히 글래머였네
▶ 아이브 레이, 수영모까지 챙겨 쓴 러블리 수영복 자태…큐티+섹시 정석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