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트루디 인스타그램
이대은과 트루디의 자녀 성별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트루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대은♥트루디 부부 금똥이는 과연 딸?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거대한 풍선을 들고 아이의 성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이대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트루디는 "니프티 검사 덕분에 13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미 성별을 아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니프티 검사(태아 DNA 선별 검사)는 임신부의 혈액을 채취하여 임신부 혈액 안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태아의 DNA의 차이를 정상군과 비교하여 다운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파타우 증후군과 같은 염색체 이상의 위험도를 알아보는 검사다.
트루디는 영상에서 이대은을 향해 원하는 성별을 물었고, 이대은은 '핑크 색깔'이 나왔으면 좋겠다며 딸을 원한다는 기색을 보인다. 트루디 역시 딸을 원한 듯 자막을 통해 "저도 딸을 원하고, 오빠도 딸을 원해요! (제발)"이라고 설명했지만, 풍선이 터진 결과 파란 컨페티가 쏟아지며 "금똥이 아들 당첨"이라고 아들을 임신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대은은 아쉬운 듯 "우와...아들이다"라고 영혼 없는 리액션(?)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트루디는 "진심으로 건강해줘서 고마워! 아들이든 딸이든 정말 다 좋아"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야구선수 출신인 이대은과 래퍼 트루디는 2021년 12월 결혼했다. 트루디는 지난 9일 임신 사실을 알리며 "올해 11월에 엄마가 됩니다"라고 밝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 한소희, 수영복에 드러난 늘씬한 몸매…물 속에서도 돋보이는 볼륨감
▶ 소유, 수영복 모델다운 탄탄 몸매…건강미 넘치는 서머퀸
▶ 유혜원, 41kg 여리여리 요정핏인데 볼륨감 겸비 "은근 청순하다는"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대은
,
트루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