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기 딸' 이연지♥축구선수 정우영, 6월 15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기사입력 : 2025.05.20 오후 2:18
사진: 정우영 인스타그램
이광기 딸 이연지가 축구선수 정우영과 결혼한다.
20일 스타뉴스 측이 이광기와 단독 인터뷰를 공개하며 오는 6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이연지와 정우영이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광기는 해당 매체를 통해 "둘이 친구처럼 지내는 건 알고 있었는데 사귀는 건 작년에 결혼 승낙받으러 오고 상견례를 하면서 알게 됐다"라며 "신혼 생활은 독일에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결혼 보도가 나온 후 정우영은 자신의 SNS에 "인생에서 가장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직접 나누고 싶었는데 먼저 기사로 전해지게 되어 아쉽지만, 이렇게 웨딩 사진과 함께 인사드립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세요.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광기 장녀 이연지 씨는 과거 JTBC '유자식상팔자'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아트디렉터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선수 정우영은 현재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 맹승지, 어떤 포즈에도 돋보이는 묵직한 볼륨감…파격 노출 수영복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키 170cm에 41.8kg 저체중 인증…옷이 커 보일 정도
▶ 예지원, 어딜 봐서 52세 수영복 핏? "나는 아직도 S라인을 꿈꾼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연지
,
정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