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자타공인 콘텐츠 전문가가 긴장한 이유? "공채 시험 같아" (지락실3)
기사입력 : 2025.05.16 오후 5:50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양보 없는 개인전이 펼쳐진다.

16일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 4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파격 변장 현장은 물론 치열한 경쟁과 화합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게임으로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옥황상제의 법인카드를 들고 도망간 토롱이를 잡기 위해 아부다비에서 요원 트레이닝을 받은 상황. 본격적으로 현장에 투입되는 이들은 비밀 요원의 정체가 노출되지 않도록 현지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위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저녁 식사를 걸고 개인전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진행, 지락이들이 양보 없는 승부에 돌입한다. 대표 오답 요정인 미미를 제치고 이영지가 단 하나도 정답을 맞히지 못하며 방황하는 가운데 과연 이영지도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디톡스 38시간이 추가된 이은지에게 휴대전화를 돌려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미사 폐인(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팬)' 이은지 맞춤형 대결이 준비되는 것. 이은지는 '뿅뿅 지구오락실'의 자타공인 콘텐츠 전문가이지만 "공채 시험 보는 것 같다"고 긴장해 베일에 싸인 대결 상대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오늘(16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 맹승지, 끈도 버티기 힘들 것 같은 묵직한 볼륨감…눈 둘 곳 없는 수영복 자태
▶ 이나연, 시스루 커버에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 "역대급 오션뷰였던 방"
▶ '예비신부' 서동주, 오프숄더 드레스에 깊은 가슴골…넘사벽 볼륨감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