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피시엘 YK에디션 제공
배우 문성현이 청량 아우라를 풍겼다.
최근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측이 배우 문성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문성현은 따스한 햇살과 함께 어우러져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그는 순수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문성현은 주변 사물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포즈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며 화보 장인으로 거듭났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성현은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부터 연기를 향한 진심,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담백하고 진솔하게 풀어냈다는 전언이다.
문성현은 드라마 ‘슈룹’, ‘재벌집 막내아들’, ‘연인’, ‘눈물의 여왕’, ‘미녀와 순정남’, ‘이사장님은 9등급’, ‘강남 비-사이드’, ‘원경’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왔다. 이 외에도 영화, 화보, SBS ‘인기가요’ MC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문성현의 훈훈한 화보와 단단한 내면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는 ‘로피시엘 YK에디션’ 2025년 여름 스페셜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15기 순자, 3kg 빠져도 묵직 글래머는 여전…단아X섹시 모노키니 자태
▶ 장재인, 캐미솔만 입은 느좋녀…직각 어깨에 알찬 옆태까지 완벽해
▶ 강예원, 여리여리한 줄로만 알았는데 볼륨감에 깜짝…최강 동안의 탄탄 라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문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