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지젤·윈터·닝닝의 4色 비주얼…강렬한 아우라 [화보]
기사입력 : 2025.05.01 오전 10:52
사진: 로피시엘 YK에디션 제공

사진: 로피시엘 YK에디션 제공


에스파(aespa)가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2025년 여름 스페셜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된 표지 속 에스파는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불가리와 쇼메의 아이코닉한 주얼리를 비롯해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주요 아이템을 에스파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혁신적인 콘셉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 스타일로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고 있는 에스파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에스파는 최근 월드 투어를 마친 소감부터 '카리나'가 아닌 '유지민'으로서의 삶의 모토, 'Whiplash' 녹음 비하인드, 지젤이 최근 작사 중인 가사의 한 구절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그들의 진솔한 비하인드 이야기는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스파의 신선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5월 8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YK에디션' 2025년 여름 스페셜호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로피시엘 YK에디션'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인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심으뜸, 속옷만 입은 듯한 모습에 깜짝…근육으로 꽉 찬 글래머 자태
▶ 설하윤 "체지방 불태우는 계절"…브라톱+레깅스에 드러난 탄탄한 몸매
▶ 김희정, 물에 젖어 더 아찔한 수영복 자태…꽉 찬 볼륨감의 S라인 몸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 , 카리나 , 지젤 , 윈터 , 닝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