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연애' 한결, 충격 폭로 "리원과 안부 주고받던 중 식사데이트 동행 제안"
기사입력 : 2025.05.01 오전 9:08
사진: 너의연애 유튜브 채널 방송 캡처

사진: 너의연애 유튜브 채널 방송 캡처


'너의 연애' 출연자 한결이 충격적인 폭로에 나섰다.

1일 한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출연자 리원과 관련한 글을 업로드했다. 리원은 최근 과거 벗방을 했다는 사실과 이성애자 의혹 등이 제기되자 사과문을 작성하며 "현재는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과거 방송 흔적이 정리되었다고 생각해 이기적인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라며 반성했다.


하지만 한결의 폭로는 리원의 반성과는 달랐다. 한결은 "촬영 중 저와 해당 출연자 사이에는 로맨틱한 감정선이 존재하지 않았으며, 우정의 교류만 있었다"라며 "오해로 시청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먼저 감정에 대해 선을 그었다.

그는 이어 "방송 이후 저와 해당 출연자는 안부를 주고 받는 정도의 연락을 유지해왔는데, 그러던 중 함께 해외 일정을 가자는 제안을 받았고 처음에는 단순한 여행 초대로 이해했다. 그러나 이후 식사데이트 동행 등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들으며, 선을 넘는 부적절한 제안이라는 것을 인지했다. 이에 저는 분명 거절의 뜻을 전달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러한 제안을 받은 것이 자신뿐만이 아니라며 "과거를 정리했다는 거짓된 말로, 성적 지향성이 해당 업종에 대한 유도를 쉽게 만드는 가면으로 이용되어서는 안 됩니다"라며 그의 과거와 관련된 일이라는 것을 분명히 암시했다.

끝으로 한결은 "방송을 통해 보여진 관계에 대해 다양한 해석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하고 있지만, 저는 한 명의 출연자이자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개인이다. 사실과 다른 과도한 추측이나 왜곡된 허위 해석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 심으뜸, 속옷만 입은 듯한 모습에 깜짝…근육으로 꽉 찬 글래머 자태
▶ 설하윤 "체지방 불태우는 계절"…브라톱+레깅스에 드러난 탄탄한 몸매
▶ 김희정, 물에 젖어 더 아찔한 수영복 자태…꽉 찬 볼륨감의 S라인 몸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의연애 , 한결 , 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