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피해 고백' 서신애, 단발 변신 근황 포착 "이 날만을 기다렸다"
기사입력 : 2025.04.28 오후 4:45
사진: 서신애 인스타그램

사진: 서신애 인스타그램


서신애가 단발로 변신했다.

지난 27일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드디어! 드디어!! 잘랐어요!"라며 "골반까지 오던 머리 귀 밑까지 잘랐어요. 이 날만을 얼마나 기다렸던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잘라봤어요. 어떤가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짧은 단발로 변신한 서신애가 청량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는 아역 배우 시절과 비교해 성숙해진 분위기로도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네요!", "진짜 귀엽다", "단발도 진짜 예쁘네요", "청순 큐티 다 하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신애는 2004년 서울우유 광고 모델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아역 출신으로, 2018년 이후 특별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지 않았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지난 2021년 (여자)아이들 전 멤버인 수진으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서신애는 수진으로부터 언어적인 폭력 등을 당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걱정과 염려를 끼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개인적인 일이 아닌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으로 보답해 드리고 싶습니다"라는 심경을 전한 바 있다. 



▶ '최시훈♥' 에일리, 비키니 톱에 시스루 카디건…감출 수 없는 볼륨감 자랑
▶ (여자)아이들 슈화, 가슴 살짝만 가린 의상…우윳빛 피부로 더 아찔한 매력
▶ 김연정 치어리더, 깊게 파인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이렇게 글래머였어?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신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