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오초희, 시험관 시술 후폭풍 공개 "하와이에서 비키니는 못 입겠지?"
기사입력 : 2025.04.09 오전 9:58
사진: 오초희 인스타그램
오초희가 시험관 시술 탓에 불어버린 몸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오초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내일 하와이 어떻게 가? 하와이에서 비키는 못 입겠지?"라며 "이게 다 한 때 몸매로 먹고 살았던 전 모델의 신혼 즐기면서 겁나 먹고 위 늘어난 시험관 시술의 후폭풍입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있는 오초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과거 슬림했던 몸매를 자랑했던 것과 달리 살이 찐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운동 관리 식이요법 전 사진입니다. 비난 말고 차라리 귀엽다 응원해주세요 제발요. 하와이가서 울다 올 수 있음"이라며 '임신 아님'이라고 한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귀여워요 비키니는 자신감으로 입자", "살은 빼면 돼요", "지금도 귀여우니까 화이팅하세요"라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오초희는 지난해 5월 연하의 변호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오초희는 자신의 SNS에 "이런 사람이 옆에 있으니 삶이 행복하고, 벼랑 끝에서 내려다보는 것처럼 느껴졌던 세상이 다시 살만한 곳으로 느껴졌다"라는 글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 김희정, 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UP…서핑 보드 위 아찔한 수영복 자태
▶ 신수지, 가슴 부각 셀카에 담긴 꽉 찬 볼륨감…"응원 많이 해주세요"
▶ '추성훈♥' 야노시호, 흘러내린 의상 속 은근한 노출로 섹시미 한 스푼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초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