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맨 노블레스 제공
더보이즈 주학년과 맨 노블레스가 촬영한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더보이즈(THE BOYZ)가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더보이즈는 세 번째 정규 앨범 'Unexpected(언익스펙티드)'를 발매하고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더보이즈 완전체로 컴백한 주학년은 맨 노블레스와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주학년이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맨 노블레스와 함께한 이번 디지털 화보에서는 소년미를 넘어 성숙한 남성미까지 아우르는 그의 다채로운 면모가 담겼다.
이번 촬영에서 주학년은 세련된 스타일링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버버리의 올 베이지 룩에 보라색 슈즈로 포인트를 준 룩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발렌티노의 레드, 네이비, 블루 컬러 블록 스타일링에서는 대담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줬다. 특히 로에베의 블랙 슈트 룩에서는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평소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주학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부드러운 눈빛부터 날카로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의 변화무쌍한 매력이 더욱 기대되는 순간이다.
화보 촬영에 이어서 진행된 맨 노블레스 유튜브 ‘화이트 데이’ 이벤트 인터뷰에서 주학년은 팬들을 위해 정성스러운 간식 선물을 포장하며 ‘더비’(더보이즈 팬덤명)들을 위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주학년의 ‘화이트 데이’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공개된 더보이즈(THE BOYZ)의 세 번째 정규 앨범 'Unexpected'는 단어 그대로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 한소희, 옷이 어디까지 파인 거예요…슬렌더 몸매 속 선명한 가슴골
▶ 소녀시대 효연, 위에서 찍으면 더 아찔한 수영복 자태…은근한 볼륨감
▶ 우수한 치어리더, 어깨 끈도 없는 오프숄더 톱에 꽉 찬 볼륨감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보이즈
,
주학년